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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[종료] 국제금융센터 홈페이지 개편 사업 입찰공고

입 찰 공 고
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 가. 입찰건명 : (사)국제금융센터 홈페이지 개편 사업

 나. 입찰내용 :  별첨 “제안요청서(RFP)” 참조

 다. 입찰 및 계약방법: 제한경쟁입찰(총액), 협상에 의한 계약

 라. 사업예산 : 일금일억칠천육백만원(₩176,000,000, 부가세 포함)

 마. 계약기간 : 계약체결일로부터 6개월

 바.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고 제안요청서로 갈음

 사. 공고기간 : 2022.7.7 ~ 7.25(국제금융센터 홈페이지)


2. 입찰참가자격

 가.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 

     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

 나.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 

      해당하지 않는 자

 다. SW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(컴퓨터관련서비스업)

     - 최근년도 결산신고된 SW사업자 신고확인서 제출

 라.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6조(중소기업자간 경쟁 제품의 지정)에 

     따라 중소기업청장이 지정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및 공사용자재 직접구매 대상품목에 

     해당하는 품목으로, 중기업/소기업/ 소상공인 중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받은 자로 입찰

     참가자격을 제한한다.

    ※ 해당분야 : 전산업무(소프트웨어개발)-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(8111219901)

 마. 「중소기업기본법」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(「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 

     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)로서 「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」에 따라 발급된 

      소기업확인서,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자 

     ※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기업 및 대기업 참여제한 사항

     -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 제3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회사는 

       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.

     - 본 사업은 20억 미만의 사업으로써, 「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」 제24조의2 제2항 및 과학

       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2017-7호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 

       입찰 참여를 제한합니다. 

 바.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 

     마친 업체


3.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

 가. 마감일시: 2022.7.25. 15:00까지(직접제출/우편접수는 불가하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

     하지 않음.)

 나. 접수처: 국제금융센터 경영지원실(서울 중구 명동11길 19, 은행회관 3층)


4.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(예정) 

 가. 일시: 2022.7.27

 나. 장소: 국제금융센터 대회의실

    ※ 세부 일정 및 장소는 추후 공지


5. 입찰참가등록 시 제출서류

 가. 입찰참가신청서(소정서식 / 대표자 인감 반드시 날인) 1부

 나.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(법인인 경우) 각 1부

 다. 인감증명서(법인인 경우 법인인감) 및 사용인감계 1부

 라. 참가자격에 명시된 자격 확인 가능한 서류 각 1부

     - 소프트웨어사업자(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.공급사업 또는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) 등록증

     - 직접생산확인증명서

     -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

 마. 보안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각 1부

 바. 국세, 지방세, 4대보험 완납 증명서 각 1부

 사. 입찰보증금(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이행보증보험증권)

 아. 제안서 10부(디자인 부분은 컬러 인쇄, 원본파일 USB 제출)

 자. 가격제안서(가격산출근거 포함) 1부

    * 제안사의 사용인감을 검인한 후 밀봉하고, 겉봉투에 업체명, 대표자명, 전화번호 기재

       후 날인 직접 제출

 차. 실적증명서 원본 1부

    * 발주기관에서 확인한 증명서로 제출

 카.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

 타.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, 재직증명서, 4대보험(개인) 완납증명서 각 1부(신분증 지참)

    *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“원본대조필”을 날인하여 제출 


6. 협상 및 낙찰자 결정

 가.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% 이상을 얻은 자를 협상적격자로 

     선정하고, 협상 제안서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협상을 

     통하여 최종 낙찰자 선정

     - 종합평점(100점) : 기술능력(90점), 입찰가격(10점)

 나. 협상대상자와의 가격협상시 기준가격은 당해 사업예산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 

     가격으로 함. 

 다. 협상방법, 기준 및 절차 등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에 정하는 바에 의하며, 동 요청서에 

     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”에 의함


7. 입찰무효

 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39조 제3항 및 제4항과 동 법률시행규칙 

   제44조의 규정에 위배될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함.


8. 기타사항

 가.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고,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.

 나. 제안요청서는 국제금융센터 홈페이지(www.kcif.or.kr)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다.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, 용역입찰유의서, 용역계약일반조건,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

     (기획재정부 예규)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. 이를 숙지하지 못한 

     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 라.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 

     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.

 마.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 

     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.

 바. 국제금융센터는 필요한 경우 입찰에 관한 사항을 변경할 수 있다. 이때에는 변경사항을 

     입찰 전 입찰참가자에게 통지한다. 

 사.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, 입찰?계약에 관한 문의 사항은 

     경영지원실(02-3705-6152 / 팀장 임경내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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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주형 팀장 (TEL : 02-3705-6151, E-mail : jhlim@kcif.or.kr)